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후기

*코스트코 수지스 그릴드 닭가슴살 후기*

by hyun2slow 2021. 10. 17.
728x90
반응형

갑자기 추워진 요즘,
움직임도 점차 줄어들고 몸이 무거워 지는거같아요.
이렇다 게을러지고 살이 더 찔거같아서
남편과 식단에 돌입했어요!

닭가슴살을 찾아보다가 코스트코 수지스 닭가슴살
을 알게 되었어요!

닭가슴살 의 종류도 많고 여러가지 맛으로 잘 나오는데
전에 잘못 시켜서 닭냄새와 향신료 냄새로 먹고 체한후
치킨 , 닭가슴살 자체가 너무 싫었어요..!

여러 후보들이 있었지만 남편의 추천으로 코스트코 수지스 그릴드 닭가슴살 을 구매했어요.
가격은 23,990원이고
총 16개가 들었어요.

개별포장으로 꼼꼼하게 포장이되어있습니다.
수지스 허브 닭가슴살, 수지스 페퍼콘 닭가슴살, 수지스 그릴드 닭가슴살 종류는 3가지가 있더라구요.

종류 가격 참고하세요:)

손바닥 만큼의 크기!

수지스 그릴 닭가슴살 먹는 방법은
포장지 뒷면에 있어요.

레시피도 같이 적혀있네요.
저희는 처음부터 부담가지 않게 먹으려고
삶은 계란과 샐러드 살사소스에 닭가슴살을 데워서 같이 먹었어요.

비릿맛이나 닭냄새 전혀 안나고
부드럽고 촉촉했어요.
간이 조금 되어있어서 괜찮더라구요

아, 유통기한도 넉넉했답니다!

샌드위치나 여러 가지 방법으로 먹는다면 금방 먹을것같기도 해서 더 구매하려구요.

닭가슴살에 호되게 당했던 저한테도
입맛에 맞는거 보니 인친님들께도 너무 추천 드리고 싶네요!

우리 수지스 닭가슴살로 건강챙기며
다이어트 같이 해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