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후기

*코스트코간식 커클랜드 피넛버터 프리첼 후기 *

by hyun2slow 2021. 11. 27.
728x90
반응형

 

친구와 예전에 맥주집을 갔는데 안주로 나왔던 과자가

묘하게 중독성 있어서 계속 먹고 리필했던 기억이...ㅋㅋㅋㅋ

 

그래서 검색해보니 코스트코에서 판매하고 있는 피넛버터프리첼 이라고 하네요!

 

 

 

 저는 온라인몰에서 구매하였는데 최소구매가 2개였어요.

한통의 금액은 12,990원이지만 2개 구매라 25,980원이었어요.

 

 

 

양이 엄청나죠 ㅋㅋ 한통은 피넛버터 좋아하는 친구들한테 지퍼백에 담아

만날때 마다 줬어요! 다들 영화볼때 맥주안주로 너무 좋다고 하더라구요.

 

 

피넛버터 프리첼 영양정보입니다.

칼로리는 잠시 눈감아주세요. 맛있으면 0칼로리 이니까요 :) 

 

 

기본 프리첼 향에 안에 땅콩버터가 가득 들어있어요.

텁텁하고 무거운 맛에 굵은 소금이 겉에 콕콕 박혀있는데 그 씹는 맛이 또 중독이되요ㅎㅎㅎ

 

먹다보면 퍽퍽해서 목이 막히는데 그럴때 맥주를 마시면 말안해도 아시죠!

 

 

 코스트코 피넛버터 프리첼 간식으로도 맥주안주로도 너무 잘어울리니 꼭 한번 맛보시길 바래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