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후기

*제주도 초콜릿_제주감귤,한라봉초코릿 후기*

by hyun2slow 2021. 11. 28.
728x90
반응형

어머님께서 제주도여행을 다녀오셨었는데 늦은 저녁비행기라 살수있는 종류가 다양하게 없었다면서 

제주 한라봉,감귤 초콜릿을 사다주셨어요! 

 

이 초콜렛 정말 오랜만에 보지않나요?ㅎㅎㅎㅎ

예전엔 회사에서 누구든 제주도 갔다왔다하면 백년초,감귤 초콜렛 4종셋트 초콜렛기념품 엄청 받았던 생각들이 나네요 ㅋㅋㅋ

 

 

오랜만에 보는 한라봉 초콜릿에 어떤맛이 었지? 순간 기억하게 되더라구요 ㅋㅋㅋ

 

 

제주한라봉은 개당 15,000원 ,  제주감귤은 개당 10,000원 이에요. 

기념품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가격이 비싼 편인거 같아요

 

 

총 45개 들어있어요.

 

 

박스 뒷면엔 영양정보가 적혀있어요. 칼로리는 잠시 눈감아 주세요...ㅎㅎㅎㅎ

 

 

봉지를 뜯는순간 달달 귤향이 솔솔 맞아 이 향이야!!

 

 

안에 노란 한라봉맛의 필링? 이 들어있어요

 

 

제주감귤 초콜릿도 총 45개 들어있어요.

 

 

상자 뒷면에는 영양정보가 적혀있어요.

 

 

한라봉 향과 비슷한 향이 진하게 났어요.

 

 

한라봉 ,감귤 초콜릿을 먹어본 결과 둘다 맛은 똑같았어요! 

한라봉맛이 5천원이나 비싼데 분명 한라봉만의 맛이 날꺼라면서

 남편이랑 엄청 쩝쩝 거리면서 먹었는데 맛이 똑같더라구요 .

 

똑같은 귤종류의 향이라 그런가봐요 ! 

 

따듯한 아메리카노랑 먹으니까 상큼 달달 해서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