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자기기 후기

*낫띵이어원_ nothing ear(1) 무선이어폰후기*

by hyun2slow 2021. 9. 29.
728x90
반응형

오늘 리뷰해볼 제품은 낫띵에서 나온
이어원이라는 무선이어폰입니다.

유튜브 영상을 보던 남편이
유선이어폰 꼽고 다니는 제가 신경 쓰였는지
무신사 한정발매로 구매하게 되었어요!


배송도 꼼꼼하게 왔어요.

뜯는 순간 박스부터 오~ 이런느낌이 드네요 ㅎㅎ

남편이 언박싱을 해줍니다 크크

이어폰 디테일 영롱하네요~

귀에 잘 꽂히고 다른 세부설정들을 하려면
어플을 다운받아야 합니다.

노이즈캔슬링까지 이어폰으로 조절 가능하답니다!

투명 이어폰 꼽고 나가면 힙해보이는
느낌을 받을거 같네요ㅋㅋ
음량도 좋고 만족해요!

잃어버리지 않고 잘 사용하고
조만간 한갈착용 후기로 돌아올게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