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자기기 후기

*코닝웨어 라일리 스텐냄비( 18cm) 추천*

by hyun2slow 2021. 12. 9.
728x90
반응형

 

 

요즘, 요리하는 재미가 생기면서 주방용품도 관심이 많아지는 것 같아요.

쓰던 냄비가 요리를 한번하고 나면 밑바닥이  자꾸 바싹 타길래 바꿀때가 된거 같아 

여러 제품들을 찾아보다가 알게되었는데요!

코렐에서 코닝웨어 라일라 냄비 후기를 보고  제가 딱 원하는 제품이길래 바로 구매해보았어요.

 

 

 

 

라일리 스탠냄비는 편수 16cm, 양수 18cm, 전골 22cm, 양수 24cm 의 종류가 있는데

다른 냄비도 있어서 가장 손이 많이 가는 사이즈 18cm 로 구매했어요.

 

 

 

 

 

뒷면에 사용시 주의사항이 상세하게 기제 되어있어요.

 

 

코닝웨어 라일리 스텐냄비 

 

 

인덕션, 가스레인지, 핫플레이트, 하이라이트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라 좋은거 같아요.

아, 식기세척기 사용도 가능해서 정말 어디서든 사용할수있는 편리함이 있어 좋더라구요!

 

 

 

 

포장도 꼼꼼했어요.

2-3인 사이즈로 국/탕, 찜요리까지 활용이 가능하고

1단은 양수냄비로 사용하고 2단은 찜기로! 다양한 활용가능합니다.

 

 

 

 

 

코닝웨어 라일리 스텐냄비는 304 스테인리스 스틸 이라는 소재로 만들어져서 유해물질 걱정없는 안전함과

내구성을 가지고 있으며 바닥이 3중 구조다 보니 열전도과 열효율이 높아서 조리가 빠르다는 점!!

 

 

 

 

 

찜기사용까지 함께할수있어서 간편하고 좋은거같아요.

그리고 사진에서 보면 냄비뚜껑에 작은 구멍 두개가 있는데 이지푸어링 림 기능이라고 하더라구요. 

이기능은 국물을 따를 때 주변에 흘리지 않고 깔끔하게 따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냄비 내부에 용량이 표시되어서 양을 조절 할수있다는 점도 좋더라구요.

 

 

코닝웨어 라일리 스텐냄비 사용설명

 

 

깨끗해 보였지만 사용시주의사항을 읽어보고 연마제 제거를 위해 베이킹파우더에 세제를 섞어서 닦았더니 

소량의 검은 연마제가 나오길래 깨끗하게 세척후 사용했어요.

 

 

 

 

집에 있던 고구마를 바로 찜기에 넣고 조리했어요.

역시 열전도율이 높아서 그런지 금방 찌더라구요. 

 

신혼부부 주방템으로 좋은거같아요. 집들이 선물로도 딱인거 같아요!

 

 

 

 

 

다양한 사용이 가능하고 가벼우면서 2~3인 가구에 적당한 양을 조리할 수 있는

코렐 코닝웨어 인덕션 양수냄비 추천해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