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자기기 후기

*마키나랩 오븐 사용 후기*

by hyun2slow 2021. 9. 30.
728x90
반응형

미니오븐기를 이사할때 샀었는데
정말 작아서 식빵 가끔 구워먹고
사용할일이 없었어요.

그런데 남편이 오븐기 좀더 큰거 있으면 잘
쓸거 갔다했을때 작은미니 오븐기더 안쓰는데
공간만 차지해서 별로 큰 호응은 하지 않았는데

남편의 설득에 넘어간 나...

후보가 여러가지가 있었는데 그중
저희 부부가
선택한 오븐은
마키나랩 오븐 입니다~

마키나랩 에어프라이어

에어프라이어도 있지만 결국에 더 큰 용량을
사게 된다는 후기를 많이 보고 주변에서 들어서
23L 대용량 으로 구매했어요.

왜사냐는 둥~ 궁시렁 된 나 나와봐....

고등어도 굽고,,,

오븐 없었으면 어쩔뻔 했어~

감자도 으깨어서 피자도 굽습니다... ㅋㅋㅋㅋ

 

 

구매할때 6종 풀패키지 구성품을 함께 주었는데
목살도 통돌이에 넣고 돌려줍니다!

육즙도 살아있고 정말 맛있어요:)

오븐으로 생각보다 활용할수 있는 요리도 많고
마키나랩 오븐이 있고 없고의 차이는 너무 크네요 ㅋㅋ

혹시 오븐을 고민중이시라면 저는 마키나랩 추천해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