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후기

*코스트코 수지스 페퍼콘 닭가슴살 후기*

by hyun2slow 2021. 10. 29.
728x90
반응형

지난번 수지스 그릴드 닭가슴살 리뷰를 올렸는데
생각보다 많으신 분들이 검색을 해보신거 같더라구요!

마침 닭가슴살도 다먹어서 재주문을 했어요.

수지스 닭가슴살은 맛 종류가 세가지(기본,후추,허브)에요.

개인적으로 허브는 뭔가 땡기지 않아서 기본,후추를
구매해보았답니다!

가격은 26,990원으로 오리지널 보단 3천원 비쌌어요

유통기간은 양에 비해 적당해요

다양하게 먹는 방법이 기제 되어있네요.

여기서!  저만의 샌드위치를 알려드릴게요!!!

1.식빵한쪽 면에 머스타드+살사소스 바른다.
2.피망,양상추,다진양파 등 집에있는 야채를 올린다.
3.달가슴살을 전자랜지에 30초만 돌린다.
4.살사바른쪽 빵을 덮는다.
5.와플팬에 넣고 눌러준다.(필수는 아님)

피자맛도 나고 너무 너무 맛있어서
여기저기 소문내고 있어요...
닭가슴살 그냥 먹기 너무 질린다! 싶으면
꼭 드셔보세요:)


만든 후기 입니다!!
먹다가 급하게 생각나서 찍은거라 양해 부탁드려요 ㅎ사무실 점심으로도 좋답니다 ㅎㅎㅎ

총 10개 들었습니다.

후추가 콕콕 박혀있어요 ㅎㅎㅎ
비닐 뜯지도 않았는데 후추향이 나고있는듯한
느낌적인 느낌..ㅋㅋㅋ

위에서 저만의 샌드위치 만드는 방법 알려드렸는데
더 다양하게 맛있게 먹는 방법이 있으니 종종
알려드리겠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