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후기

*싸다김밥 신당점 메뉴 추천/후기*

by hyun2slow 2021. 11. 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희 부부 최애 분식 싸다김밥 이에요.
메뉴추천 ,후기 를 써보려고 해요:)

그중 치즈돈까스와 오므라이스를 가장 추천해요!


싸다김밥은 메뉴가 엄청 많죠~~

왼쪽 순서 부터
오므라이스 , 치즈돈까스, 납짝만두 , 비빔쫄우동
사진엔 안찍혔는데
돈까스김밥,매운김밥 총 6가지를 샀어요!

엄청나게 샀죠ㅋㅋㅋㅋㅋ
남으면 담날까지 먹을 생각으로 샀답니다!

말그대로 정말 싸요, 요즘 물가 생각하면
분식도 너무 비싸졌자나요~~ 그거에 비하면
가격이 괜찮은거 같아요.

옛날엔 피카츄돈까스 500원 컵떡볶이 슬러시컵에 500원 이랬는데 말이죠...?


부모님이 대구가 고향이셔셔 초딩때부터 엄마가 택배로 받아서 많이 구워주셨던 생각이 나네요 ㅎㅎ

엄마의 학창시절 이야기도 들으면서요 ㅎㅎ

비빔야채와 싸먹어도 넘 맛있고 간장에 찍어먹어도 짱!


아 여기의 시그니처는 정말 치즈 돈까스 같아요.
소스도 싸다김밥 만의 특제 소스같아요
양도 정말 많고 무엇보다 치즈가 고기의 반!!!

여기에 우동비빔쫄 우동 입가심하면 굿!!!

리뷰쓰면서 입맛다시고 있는..ㅎㅎㅎㅎㅎ


오므라스에 소스의 조합이 너무 잘 맞고
계란도 부드럽고!

한입먹고 단무지가 필수입니다 크크

마지막으로 비빔쫄 우동인데요,
사진 비쥬얼은 그렇지만 정말 맛있어요.
(사진찍는거는 발전해볼게요 크크...)

저희는 입맛에 맞으면 그 음식만 질릴때까지 먹는
스타일이에요ㅎㅎㅎㅎ 비빔쫄우동에
리뷰에 두번이나 썻던 코스트코 수지스 닭가슴살을
결대로 찢어서 같이 비벼서 먹었어요!

단백질 섭취 제대로 할수 있고 매일 먹으면 닭가슴살 질리게 되는데 다양하게 맛있게 먹을수 있답니다!

다이어트는 아니고.. 그냥 단백질 섭츀ㅋㅋㅋㅋ

저희가 방문했던 싸다김밥 (신당점) 은 배달어플로 주문하는것과 방문하여 주문했을때의 가격은 조금 달랐어요.
점심때 주말에 음식하기 귀찮을때 치즈돈까스,오므라스를 제일 추천드려요!

아, 매콤김밥은 싸다김밥+매운소스를 따로 챙겨주더라구요. 왕십리지점엔 없는거 같은데 매장마다 다른거 같네요:)

싸다김밥으로 맛있는 식사 한끼 해보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