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후기

*농심 새우깡 블랙_트러플오일 맛후기*

by hyun2slow 2021. 11. 7.
728x90
반응형

주말에 산책갔다 오랜만에 편의점을 들렸는데
못보던 과자들이 요즘 많이 나왔더라구요!

그중 정말 시선을 끈 새우깡블랙 트러플오일!

2+1 라 냉큼 사왔답니다 ㅎㅎㅎ


먹기전 검색해보니 농심 새우깡 출시 50주년을
맞이하여 기념으로 만든 새로운 맛의
새우깡이라고 하네요! 오~~~~~

아, 이마트24 에서 샀고 2+1로 4천원 이었습니다


칼로리는 잠시 눈감아 두쇼,,,,

기존 새우깡 봉투보다 좀 작은편이에요!


어떻게 안사고 지나칠수 있겠습니까!!


봉지 입구를 뜯자마자 바로 트러플향이 솔솔
올라오기 시작하네요 ㅎㅎㅎ


기존 새우깡에 비해 넓직해지거 큰 모양이에요.

생각보다 진하게 트러플맛이 느껴졌고 끝맛에선
기본 새우깡 향이 은은하게 나더라구요.
약간의 기름향?도 나기도 하네요

맥주안주 또는 와인에도 잘 어울릴거 같아요,
좀만 먹어야지 했는데 자꾸 손이가고
이상하게 중독있단 말이지,,,,

향에 예민한 분들이라면 안좋아하시는 분들도 있을거 같은데 저는 입맛에 맞았어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