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간혹 전자세금계산서 발행후 상대편 메일 주소를 잘못입력 되었을때
수정발급해야하는건가 하시고 문의를 주시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메일주소만 잘못입력할 경우
메일주소만 수정하여 재발송 하시면 됩니다.
수정발급아니라는 점 꼭 참고 하시고
그메일주소 재전송 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조회/발급 > 전자세금계산서 > 메일발송목록 조회 및 재발송 으로 들어가주세요.
발송일자를 설정하고 조회하기 누르셔도되고 상대편 상호를 적으시고 조회하기 누르셔도 됩니다.
공급받는자 체크하시고 메일주소란에 변경된 혹은 잘못된 메일주소를 정정 한후
재발송하기 눌러주세요.
메일이 재발송 되었다는 안내창이 뜹니다.
그럼 메일 재발송하기 끝!
혹시 궁금한 사항이나 문의 있으시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
728x90
'업무[세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더존스마트A] 급여명세서 양식출력 방법그 (0) | 2021.11.29 |
---|---|
[홈택스/더존스마트 A]간이과세자 (세금계산서 발급) 사업자에 대한 발급의무화 (0) | 2021.11.25 |
* 전자세금계산서 전용 공인인증서 발급 방법 (국민은행) * (0) | 2021.11.23 |
* 임금명세서 교부 의무화 및 양식내용* (0) | 2021.11.22 |
[홈택스] 사업자등록증명 발급/출력 하는 방법 및 (0) | 2021.11.1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