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의류 후기

*서울_건대 반지만드는남자 반지공방*

by hyun2slow 2021. 9. 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희부부가 오늘은 만난지 2000일이랍니다!
의미있는 반지를 한번 만들어 볼까 싶어서 검색을 해보다 건대 "반지만드는남자" 라는 공방을 알게되었어요.

네이버로 예약을 하고 예약이 확정이 되면 카톡으로
연락이 오며 예약금 3만원을 입금하면 됩니다.
마침 추석 다음날 연휴에도 공방 영업을 하여 12시로 예약을 했어요.

매일 10:00 ~20:00 까지 영업하며 네이버예약시 가능한시간들이 기제 되어있으니 참고하세요!

건대입구역 6번 출구에서 쭉 올라오다 골목에서 바로 보이는 반지만드는남자 공방입니다.

내부도 깔끔하고 사장님의 인상이 너무 좋으셨어요.

반지 만드는 과정을 영상으로 남기고 싶다고 말씀드리니 바로 거치대를 가져다 주셨어요:)

만들고싶은 반지형태(모양), 사이즈 호수 , 각인, 탄생석등 하나하나 다 선택할수있고

반지만드는 남자 사장님께서 커플 또는 부부가 방문하면 서로의 반지를 만들게 해주세요!
의미있게 만드려고 했던 반지가 더 의미가 있어졌어요!

저희는 제일 기본의 둥근반지 모양으로 선택했어요.

중간중간 설명과 하는 방법 등 친절히 사장님께서 알려주시고 이런저런 여담과 함께 진행하다 보니 만드는 시간은 대략 1시간반정도 걸렸어요.

각인이 들어간 반지는 2주후 택배 또는 직접방문하여 찾을수도 있으니 참고 해주세요!

하늘도 너무 맑고 날씨가 너무 좋았던 오늘.
우리의 기념일을 반지만드는 남자 공방을 통해
행복하게 보낼수 잇었던거 같아요!

커플 , 부부 , 친구, 가족과도 많이 와서 만든다고 하니
의미있고 재밌는 추억을 남길수 있는
반지만드는남자 공방 적극 추천합니다:)

짠-건대 반지만드는 남자에서 만든 반지입니다!
왼쪽 남편,오른쪽 저 입니다.
안에 처음만났던 날짜를 세겨두었어요.
너무 의미있고 마음에 드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