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의류 후기

*폴로 랄프로렌 기모후드집업 후기*

by hyun2slow 2021. 11. 12.
728x90
반응형

이제 완전한 겨울인거 같아요!
미니멀 하게 살자 ! 했지만 내 옷장과 장바구니는
그렇지 못한 내자신... 잠깐 나와봐... ㅎㅎㅎ;

그렇게 또 옷을 샀고 예쁜건 또 못참으니깐요^^

이번에 산 옷은 폴로랄프로렌 기모후드 집업 입니다!


오른쪽 남편(XL) 왼쪽은 제꺼 (남성사이즈S)이에요.


옷색감과 로고의 색감이 매치가 잘되어 있는거 같아요.
저런 작은 포인트 디테일에 뿌듯함을 또 느끼잖아요ㅎ


사진엔 다 담기지 못했는데 진한 다크그린색이에요.

후드집업은 보통 블랙,그레이,네이비 기본적인 색으로
구매하게 되는데 이번에 산 후드는 튀지않는
다크그린이라 여기저기 잘 맞춰서 입고 손이 많이갈
아이템인거 같아요:)


올겨울에 엄청 잘입을거 같아요!!
검은패딩안에 입거나 어두운계열의 롱,하프 코트에도
입으면 너무 이쁠거 같아요ㅎㅎㅎㅎ



안에 기모로 되어있고 촉감이 부드럽고
두께감이 있어요. 원단이 쫀쫀 단단한 느낌이에요.

후드 안에는 와플조직으로 되어있어
기본적 후드 디자인에 포인트가 되요.

사이즈 사진도 첨부 합니다.


저는 키 반올림해서 159cm에 체구가 작은편이에요.
어깨가 좁은편이라 오버사이즈 종류의옷을 입으면
정말 태가 안나요.
그래서 여성사이즈로 살까 고민했는데
또 라인들어간건 싫더라구요ㅋㅋ

남성 사이즈 S로 구매한 후기를 말씀드리자면
생각보다 넘 커보이지도 않고 자연스럽게 맞아 떨어지고 팔길이도 적당하더라구요!


다음으로 남편 후드집업이에요.
저랑 똑같은 디자인이 랍니다 ㅎㅎㅎ
얼굴이 약간 어두운색이라
오랜지 색상이 잘 어울리 더라구요!

사진의 색감과 거의 비슷한 오랜지 색상입니다!


오랜지색은 저도 고민했던 색이에요!
그만큼 이색상도 너무 예뻣다는거!!!!

(나름 열심히 찍어본 남편의 디테일컷 남겨봅니다ㅎ)

남편 키는 180cm에 71-2키로에요.
어깨와 가슴이 있는 편이고
넉넉한 핏으로 잘 맞더라구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