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의류 후기

*한복맛집_도연한복 후기*

by hyun2slow 2021. 10. 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올해 4월에 결혼한 새댁이에요:)

결혼준비를 셀프로 하면서 신경써야 할 것들이 너무
많았는데요, 그중 양가혼주한복에 가장 신경이 쓰이더라구요. 다른 하객들이 볼때도 한복 잘어울리더라 등의 이야기도 듣고 싶었고
회사가 종로 근처라 효성쥬얼리 한복집을 엄청 돌아다녔어요.

그러다 발견한 2층에 있는 "도연한복" 집이에요.
충분한 상담이 필요하니 먼저 연락을 해보고 가시길 추천드립니다!


상담하러 갔던날 저는 2부는 드레스를 생각하고 있었기에 한복엔 별 관심이 없었는데

마네킹에 걸려있는 저 한복을 보고 엄마 , 시어머니 모두 반해서 입어보고 바로 뒤도 2부는 한복으로 선택했어요. 디자이너님께서도 만들고 오늘 걸려있었던 거라면서 그 말에 오~ 신상 그럼 이건 내꺼다! 싶었어욬ㅋㅋㅋ남편은 정장 그대로 입겠다 하여 저만 입었고
바로 아래 착샷 다시 보여드릴게요!

짠-
이날 한복이쁘다는 소리 진짜 너무너무 많이 들었어요.
흔하지않고 4월 봄의 계절처럼 벚꽃같다며
칭찬을 들어서 하길 정말 잘했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이 사진은 양가 혼주 한복 입니다.
저희는 맞춤 대여로 진행했고 피부톤, 도연한복 디자이너님은 고객의 의견도 잘 들어주면서 빠르고 섬세한 상담을 도와주셨어요 .
너무 고급스럽고 우아하지 않나요! 뻔한 혼주의 한복일지라도 색감들도 각자 피부에 따라 다르고 디테일을 살려주셔서 한복이 두분다 잘어울렸답니다:)

결혼식이후, 주변 지인들께도 추천을 드려 9월에 다시 들리게 됬어요! 디자이너님 보자마자 반가웠고 다시 걸려있던 한복을 보니 그때가 생각이 났어요.

이모도 맞춤대여를 생각하시고 오셔서 여러가지 샘플의 걸려있는 옷들을 착용해보셨어요.
흔하지 않고 도연한복만의 느낌에 자연스럽고 좋아요.

이 한복은 정말 저도 입고 싶었어요.
소매부분의 디테일과 한복 치마의 디테일 !
보자마자 와! 감탄했어요 ㅋㅋㅋㅋ
주변에 보이는 똑같은 한복과는 확실이 도연한복은 틀리다며 집오면서 내내 이야기했던거 같네요.

이모 피부톤과 맞게 색감을 정하는 중에 찍어보았어요.

여러가지 색으로 추천을 해주면서 즐겁게 상담하고
온거같아요.
도연한복은 정말 나만알고 싶은 한복집이에요.

돌아오는 결혼1주년에 한복을 남편과 같이 입고
촬영하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어요.

그만큼 한복에 대한 만족도가 컷어요.

예신분들중 아직 혼주한복에 고민을 하고 계신다면
종로에 위치한 도연한복 추천드려요:)
궁금한 사항있으면 댓글로 문의주세요!

728x90

댓글